무자크, 이유비와 로맨틱한 서머 컬렉션 공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5.12 ∙ 조회수 3,180
Copy Link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여성 영 캐주얼 ‘무자크’가 전속모델 이유비와 함께한 서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French Feminine’ 콘셉트로 로맨틱하게 풀어낸 이번 화보는 모던하면서 간결한 착장의 데일리 룩부터 휴양지 무드가 물씬 나는 청량한 컬러감의 단일 아이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베이지 컬러의 더블버튼 크롭 재킷과 일자핏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해당 재킷은 린넨 혼방으로 썸머 시즌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베이지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두 번째 화보에서는 퍼프 소매와 빅 칼라로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니트와 하이웨스트 버튼 와이드진 코디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데일리 캐주얼 룩을 보여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운 퍼프 소매와 도트 패턴의 롱 티어드 원피스 단품차림으로 레트로 감성을 담은 로맨틱 서머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시원한 터치감과 허리라인의 넓은 스모크 밴딩을 가미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블루 플라워 패턴의 핫서머 휴양지 드레스 룩이 눈길을 끈다.
무자크 담당자는 “무자크의 이번 서머 컬렉션은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 코디부터 페미닌한 휴양지 스타일링까지 MZ세대부터 다양한 연령대가 쉽게 접근하고 코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무자크 컬렉션과 함께 이번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