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캡슐로 '트래비스매튜' 첫선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5.11 ∙ 조회수 3,496
Copy Link

캘러웨이골프, 캡슐로 '트래비스매튜' 첫선 3-Image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이상현)가 골프 앤 리조트 하입웨어 글로벌 브랜드인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의 2023년 캡슐 컬렉션을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5월11일에 프리 론칭한다.

트래비스매튜는 2017년에 캘러웨이골프(Callaway golf Co)에 공식적으로 인수됐으며, 국내에서는 오늘 처음 국내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여유롭고 클래식하며 동시에 젊고 유니크한 트렌드를 반영한 ‘프라이빗 인비테이션(PRIVATE INVITATION)’ 컬렉션이다.

2007년 남부 캘리포니아, 헌팅턴 비치에서 시작된 트래비스매튜는 파도를 가로지르는 서퍼와 해안가의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다.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임팩트 있는 그래픽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번 2023 캡슐 컬렉션에서는 최상위 품질의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프리미엄 코튼 컬렉션과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에코 컬렉션을 전개한다.

트래비스매튜의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시그니처 엠블럼을 활용해 영(YOUNG)하고 하입(HYPE)한 감성을 강조한 상의와 한국마켓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한 유니크한 그래픽의 골프캡으로 구성했다.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팝업스토어에서만 5월 11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계묘년을 맞이하여 출시한 래빗 볼마커 세트를 50명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고, 5월 11일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명을 프라이빗 애프터 파티에 한정 초대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캘러웨이골프, 캡슐로 '트래비스매튜' 첫선 949-Image



캘러웨이골프, 캡슐로 '트래비스매튜' 첫선 10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