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마인드 나수아, 글로벌 매거진 커버 장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09 ∙ 조회수 2,044
Copy Link
온마인드의 버추얼 휴먼 ‘나수아(SUA)’가 독일 패션 매거진 ‘FIV’의 커버를 장식했다. FIV 매거진은 독일 모델 에이전시 CM Models에서 운영하는 잡지사로, 잠재력을 가진 글로벌 소셜미디어 스타들의 인터뷰와 함께 패션,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등의 주제와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다룬다.
FIV 버추얼 휴먼 에디션 커버 이미지
나수아가 참여한 FIV의 ‘버추얼 휴먼 에디션’ 커버 화보에는 FIV 매거진이 제작하고 운영하는 독일 버추얼 휴먼 ‘YUNA’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21만 명을 보유한 인도의 버추얼 휴먼 ‘KYRAONIG’이 함께했다.
이외에도, 이번 편에는 루시(LUCY), 이마(IMMA) 등 다수의 국내외 버추얼 휴먼의 인터뷰가 포함되었으며, 나수아 역시 버추얼 셀럽 사이에서 이름을 알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수아는 언밸런스한 기장의 원 오프숄더 디자인이 포인트인 베이지 롱 드레스를 착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담아냈다.
FIV 나수아(SUA) 화보 이미지
한편, 온마인드의 최초 버추얼 휴먼 나수아(SUA)는 ‘유니티 코리아’ 연간 홍보 모델을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라네즈’, 골프웨어 브랜드 ‘왁’, ‘던킨’ 등 다양한 브랜드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2022년에는 국내 대표 통신사인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A.)’의 TVC 광고 모델로 출연하였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1,100만 회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나수아는 단순 비주얼 모델을 넘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의 SNS를 통해 팬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더 넓은 영역에서 대중에 영향력을 미치는 버추얼 셀럽으로 자리 잡고 있다.
나수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FIV 버추얼 휴먼 에디션 편과 웹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수아가 참여한 FIV의 ‘버추얼 휴먼 에디션’ 커버 화보에는 FIV 매거진이 제작하고 운영하는 독일 버추얼 휴먼 ‘YUNA’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21만 명을 보유한 인도의 버추얼 휴먼 ‘KYRAONIG’이 함께했다.
이외에도, 이번 편에는 루시(LUCY), 이마(IMMA) 등 다수의 국내외 버추얼 휴먼의 인터뷰가 포함되었으며, 나수아 역시 버추얼 셀럽 사이에서 이름을 알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수아는 언밸런스한 기장의 원 오프숄더 디자인이 포인트인 베이지 롱 드레스를 착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온마인드의 최초 버추얼 휴먼 나수아(SUA)는 ‘유니티 코리아’ 연간 홍보 모델을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라네즈’, 골프웨어 브랜드 ‘왁’, ‘던킨’ 등 다양한 브랜드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2022년에는 국내 대표 통신사인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A.)’의 TVC 광고 모델로 출연하였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1,100만 회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나수아는 단순 비주얼 모델을 넘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의 SNS를 통해 팬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더 넓은 영역에서 대중에 영향력을 미치는 버추얼 셀럽으로 자리 잡고 있다.
나수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FIV 버추얼 휴먼 에디션 편과 웹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