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코-바이노텍,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뷰티∙미용 전시회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09 ∙ 조회수 1,777
Copy Link
코슈코와 전략연구소인 바이노텍이 7월 초 미국에서 개최되는 ‘2023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슈코-바이노텍, <br>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뷰티∙미용 전시회 참가 82-Image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사진출처=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올해 20회째 열리는 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전시회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열릴 예정이며 참가 국가 100여 개국, 참관객 수 4만명 이상으로 예상된다.

코슈코의 전략연구소인 바이노텍은 세계적 기술인 나노약물전달체를 개발하여 접목한 개선제 화장품 ‘리포브’로 수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선보인 바이노텍은 지난해 대한민국 제1회 최고 기술자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리포브W의 브랜드명으로 대구시에서 시행하는 APAAC 컨프런스와 코트라에서 시행하는 해외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와 유럽 등지의 해외바이어에게도 K-뷰티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및 중소기업청 우수성과 유공 포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코슈코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향후 글로벌 바이오 나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을 지속적으로 다져나가겠다”라는 계획을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