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랩,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 행사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09 ∙ 조회수 1,988
Copy Link
내추럴 밸런스 케어 브랜드 네오스랩이 4월 24일 남산서울타워 및 팔각정 일대에서 진행된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했다.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얼루어 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주최하는 환경문화 캠페인이다. 환경 트렌드와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며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는 오디언스들이 참여하여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는 축제이다. 올해는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남산에서 개최했다.
네오스랩은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가치에 맞추어 친환경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걸음을 멈춘 곳은 에코 엽서 꾸미기 코너였다. 네오스랩이 이번에 제작한 에코 엽서는 나무 펄프를 사용하지 않고 100% 사탕수수 부산물로 제작한 천연 종이다. 매년 세상에서 가장 많이 수확되고 버려지는 식물인 사탕수수는 펄프를 대신하여 재활용할 수 있고, 화학약품으로 표백하지 않아 빠르게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적 특성이 있다. 또한 펄프를 생산하기 위해 지구의 공기청정을 담당하고 있는 숲의 벌목을 막을 수 있는 대체제로 떠올랐다.
네오스랩은 방문객들에게 에코 엽서를 배포하여, 준비된 나뭇잎, 나무, 네오스랩 로고 스탬프 등을 통해 자기만의 엽서를 만들 수 있는 자리를 제공했다. 방문객들은 에코 엽서에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엽서를 꾸몄다.
그리고 네오스랩은 리사이클 코튼으로 제작된 에코백을 제작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리사이클 코튼은 섬유를 만들기 위해서 소모되는 탄소와 매립되는 섬유 폐기물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제작한 네오스랩 리사이클 에코백은 1922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를 인증 받았다. 오코텍스 리사이클 에코백 증정 이벤트는 네오스랩 공식몰을 가입 후 인증하면 네오스랩 쉐이브 밤 판테놀 3%와 함께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에코엽서와 에코백 등 업사이클 대체제를 활용한 친환경 기념품 증정 이벤트에 대해 방문객의 반응은 뜨거웠다. 방문객은 친환경 기념품 증정 이벤트 외에도 ▲본품을 100%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 네오스랩 부스 현장 분위기를 방문객 SNS에 업로드 시, pH 밸런서 토너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100% 본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에도 방문객의 참여가 끊이지 않고 이어졌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에게 네오스랩의 메인 제품인 에센스 락커 리피드세라 크림과 리퀴드 인핸서 시리즈 중 진정에 탁월한 피크노제놀® 세럼, 칠 다운 겔 아이 마스크 카테킨과 퍼밍 겔 아이 마스크 익스텐신, 플루이드 크림 클렌저 스쿠알란 중 1종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방문객들은 네오스랩이 마련한 체험 존에서 네오스랩 제품을 체험하기도 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통해 주름 관리 기능 및 청량감이 있는 하이드로겔 제형의 아이 마스크 시리즈는 햇볕에 장시간 서 있던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에센스 락커 리피드세라 또한 체험 반응이 좋았다. 네오스랩 에센스 락커 리피드세라는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크림으로, 2022년 그린 얼루어 소비자 체험단 사용 결과, [피부 컨디션 개선 만족도 99%]를 받았다.
네오스랩 관계자는 "네오스랩은 동물성 원료 배제 및 국제 FSC 산림협회의회가 인증한 친환경 패키지 소재와 콩기름 잉크 사용, 유리 공병 제품에 한하여 파유리 사용 등 탄소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라 소개하며, “많은 분들이 네오스랩 부스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은 네오스랩이 지키고자 하는 지속 가능한 발전과 클린 뷰티에 대한 진심이 반영된 것”이라 전했다.
한편, 2022년에 신규 론칭한 내추럴 밸런스 케어 브랜드 네오스랩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탁월한 리퀴드 인핸서 펩타이드 세럼과 에센스 락커 리피드세라 크림을 선두로 하여 클린 뷰티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넓히고 있다.
특히 리퀴드 인핸서 펩타이드 세럼은 지난 1월 뷰티 카페 파우더룸 100인 사용 후 설문 결과, 피부 보습 만족도 100%, 영양감 유지 만족도 99%, 저자극 만족도 100%를 획득하며 자극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과 보습을 지켜주는 세럼으로 인정받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