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남녀 방수재킷 시즌 첫 완판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05.08 ∙ 조회수 2,403
Copy Link

웨스트우드, 남녀 방수재킷 시즌 첫 완판 3-Image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시즌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남성용 '3L 솔리드재킷' '여성용 '3L 배색 재킷' 일부 컬러를 완판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남성 솔리드 재킷은 딥그린 컬러, 여성용 배색 재킷은 핑크 컬러가 완판됐다.

웨스트우드는 이번 완판 재킷들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 워크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상품으로 TPO(시간, 장소,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상품에 원하는 점을 반영해 활용성, 기능성, 디자인을 강화했다고.

3L 솔리드 재킷은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아웃도어 활동 시 기능성 외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원단 특유의 부피감이 돋보인다. 수납이 용이한 전면 4개의 포켓이 있어 간단한 개인용품과 야외활동에 필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 탈부착 후드를 사용해 일상복으로 착장시에는 후드를 제거해 심플한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재킷 하단에 스트링을 적용해 캐주얼 느낌을 강조할 수 있고, 시즌 완판된 딥그린 외에 블랙, 그레이시 베이지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여성용 3L 배색 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3L 라미네이팅 원단을 사용했으며 앞면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한껏 높였다. 완판된 핑크 컬러 외에도 아이보리, 와인 컬러 등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구성이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원하는 아웃도어 상품은 야외활동이나 일상에서 모두 가능한 활용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필수다”라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웨스트우드만의 차별화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만들 계획이다”고 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