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베스트 셀러 네일 영양제 ‘핑크다이아’ 올리브영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03 ∙ 조회수 1,571
Copy Link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 베스트 셀러 네일 영양제 ‘핑크다이아’가 5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반디, 베스트 셀러 네일 영양제 ‘핑크다이아’ 올리브영 입점 108-Image



사진제공: 반디


런칭 15주년을 맞이한 반디는 프로 네일샵에 네일리스트들이 사용하는 ‘반디 네일큐어’ 영양제 3종 ‘핑크다이아’, ’다이아포스’, ’블루다이아’를 올리브영에 런칭하면서 보다 쉽고 가깝게 반디의 네일큐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런칭 이후 네일리스트들이 열광해 온 반디의 네일큐어 핑크다이아는 얇고 부서지는 손톱을 튼튼하게 하여 핑크빛 손톱으로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네일 영양제이다. 즉각적인 영양성분과 함께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더블 이펙트 효과로 2012년 출시 이후로 네일샵의 네일리스트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함의 상징, 국내 최초 100만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핑크다이아의 앰버서더로서 손톱 건강함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손톱 건강 캠페인에 함께 동참한다.

핑크다이아와 더불어 함께 올리브영에 입점한 반디의 제품은 고객의 손톱 컨디션에 따라 맞춤 영양제를 제안하기 위해 앏고 찢어지는 손톱을 단단하게하는 네일강화제 ‘다이아포스’와 세로줄의 변색된 손톱을 매끈하게하는 무광 단백질 영양제로 ‘블루다이아’가 있다. 특히 블루다이아의 경우 매트타입으로 새로운 포뮬러로 손톱이 약한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반디네일은 프로페셔널 네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으며 15년 네일 전문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애정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올리브영 반디영양제 런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네일영양제를 선보이고자 올리브영과 함께 지속적으로 손톱건강 뷰티 제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문제성 손발톱 전문 홈케어 뷰티 제품 ‘더마페디3종’도 함께 올리브영에 선보일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