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앱크,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 성료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5.02 ∙ 조회수 2,357
Copy Link

아카이브앱크,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 성료 3-Image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아카이브앱크(Archivépke)’가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아카이브앱크가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야외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기획한 마켓 형태의 행사다.

취지에 동참하는 브랜드와 셀러들이 모여 만남과 거래를 나누는 자리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이 열린 올해 첫 번째 이벤트다. 행사는 지난 4월29일부터 4월30일 양일간 부산 달맞이길에 위치한 아카이브 앱크의 두 번째 쇼룸 ‘아카이브 앱크 홈’에서 진행됐다.

아카이브앱크를 주축으로 모남희, 위라라, 앙봉 꼴렉터, 라이크라이크 홈, 엉썽, 백야드 스토어, 타타 에스프레소 등이 셀러로 참여했다.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F&B, 트렌디한 액세서리까지 폭 넓은 카테고리의 8개 브랜드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을 진행했으며 양일 사전 예약 입장권이 조기 매진되고 대기줄이 발생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

아카이브앱크 관계자는 “기존 눈으로만 보던 전시 형태의 브랜드 쇼룸에서 벗어나 함께 모여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행사를 기획했다. 마켓 형태의 장을 통해 소비자들과 특별한 소통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를 기념해 아카이브 앱크 홈 부산 쇼룸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모이라 스폐셜 굿즈도 출시한다. 그래픽이 들어간 티셔츠, 에코백, 볼캡, 양말, 워터보틀까지 총 다섯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굿즈는 오는 31일까지 부산 쇼룸에서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