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감성 담은 화사함을 연출하세요”
맞춤형 스타일링 제안하는 아이템 ‘눈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26 ∙ 조회수 2,156
Copy Link
- 유통업계, 나에게 꼭 맞는 스타일링을 위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 및 시즌 프로모션 마련
- 2023 봄 시즌 트렌드 겨냥한 스타일링 아이템 ‘인기’
- 2023 봄 시즌 트렌드 겨냥한 스타일링 아이템 ‘인기’
대부분 지역의 낮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가운데 연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봄은 따뜻한 날씨와 함께 야외에서의 활동이 급증하는 계절이기에 잔뜩 움추렸던 겨울과 달리 새로운 스타일로의 변화를 도전해보는 시점이기도 하다.
이에 업계에서는 다채로운 스타일 변화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영한 감성에 화사함까지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면서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안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헤어스타일 변화만으로 원하는 분위기 변신 성공” 하이모레이디, 완연한 봄날씨에 어울리는 제품 라인업 마련
[이미지] ▲하이모레이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및 제품 착용컷
실제로 다양한 스타일 변화 중 헤어스타일은 가장 빠르게 외모 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다. 프리미엄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는 지난 3월 가발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스타일로 변신하는 모델 김정난의 모습이 담긴 TVC와 숏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가발이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하는 수단 뿐만 아니라,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등장해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영상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 연출을 돕는 하이모레이디 제품 라인업이 눈에 띄었다. 먼저 김정난의 단발펌 스타일링에 활용한 하이모레이디의 브론즈 제품은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컬링이 매력적이다. 해당 제품은 가발 베이스에 동도전사 망을 사용해 항균력과 탈취력을 높이고, 건조한 날씨에 발생하기 쉬운 정전기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기에 봄철 환절기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하이모레이디 블랙펄 제품은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인 전체가발로, 영상 내 숏 컷 스타일링 외에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긴 기장감의 내추럴한 C컬 헤어 연출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밀크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변화를 더하면 봄 특유의 산뜻한 무드와 더욱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는 여성 고객의 봄맞이 스타일 변신을 위한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벤트도 기획했다. 오는 30일까지 하이모레이디 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다른 브랜드 제품을 반납하면 30만 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F 속 김정난이 착용한 제품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 “영한 감성에 싱그러운 컬러감까지 더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제안하는 2023 봄여름 여성복 트렌드
패션업계에서도 시즌 트렌드와 어울리는 스타일링 아이템 제안에 한창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봄·여름(SS) 시즌 여성복 트렌드의 키워드로 ‘유틸리티’를 꼽았다. 유틸리티 무드는 실용성과 기능주의를 지향하며 포켓, 지퍼, 드로스트링, 벨트 등 조절이 가능한 디테일들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틸리티 무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이자 2000년대 유행을 선도했던 카고 팬츠는 이번 시즌 한층 다양한 소재와 컬러, 실루엣으로 진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실제로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는 2023년 봄 컬렉션에서 카고 팬츠와 스커트를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만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카고 팬츠를 짧은 트위드 재킷과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빈폴레이디스는 올봄 생기 있는 라벤더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트렌치 코트를 주력 상품으로 내놨다. 라벤더 쇼트 트렌치 코트와 아이보리 와이드 팬츠를 조합하는 등 경쾌하고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도 핑크 컬러의 트위드 아우터를 비롯해 레몬 트위드 재킷·팬츠 셋업 등 클래식하고 부드러운 색채를 활용한 봄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 “올 봄 시선을 끄는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일리앤,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 선봬
세정그룹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도 봄을 맞이하여 화사한 스타일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겨냥해 주얼리 레이어드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진주를 비롯한 일리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선화 주얼리’로 불리는 ‘실버 앤너트 진주 비드 목걸이’는 우아한 진주에 일리앤을 대표하는 ‘&(앰퍼샌드)’ 디자인과 로프 토글바가 더해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외출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볼륨감 있는 진주와 세련된 메탈 라인이 눈에 띄는 ‘노스텔직 진주 귀걸이’를 함께 착용하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레이어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 ‘14K 진주 커브+플라워 피어싱 세트’ 등 봄과 어울리는 꽃 모양 주얼리 라인업도 마련했다. 일리앤은 오는 30일까지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가 간편한 주얼리 보석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