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카테고리 1위 달성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26 ∙ 조회수 2,092
Copy Link
-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방송 성공적으로 마무리
- 패션 카테고리 인기구매 및 시청 1위 달성…시청자 9만2000명 유입


브랜든,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카테고리 1위 달성 94-Image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그룹 부스터스(공동대표 신완희·최윤호)의 여행 및 캠핑 전문 브랜드 ‘브랜든(Branden)’이 지난 18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방송만에 패션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패션 카테고리 인기구매 및 시청 모두 1위를 기록했으며, 전체 카테고리에서는 각각 4위 및 5위를 달성했다. 첫 방송만에 시청자 약 9만2000명을 유입시키는 쾌거를 달성했다.

브랜든은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구성의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은 스몰(S) 사이즈 파우치 2개, 라지(L) 사이즈 2개, 그리고 엑스트라라지(XL) 1개로 구성된 세트다.

브랜든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는 여행 짐, 아이 옷, 이불, 침낭 등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짐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다. 꼼꼼한 봉제와 프리미엄 지퍼를 사용해 강력한 압축력을 자랑하며, 텐트에 사용하는 200D 나일론 립스탑 원단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매달 고공성장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고객 대비 연령대가 높은 50대와 60대에서도 브랜든 제품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든 제품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스터스는 작년 1월 1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금 유치를 기반으로 다수의 잠재력 높은 브랜드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대규모 인재 채용과 ERP 구축 등 전 세계적으로 침체된 경제 및 투자 상황에도 전사 이익 구조를 유지하며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부스터스는 올해 연 매출 1000억 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활발한 브랜드 인수와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