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5월 맞이 패밀리 골든위크 진행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5월 '가정의 달'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4월 28일(금)부터 5월 14일(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골든 위크’(Family Golden Week)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 다양한 쇼핑 혜택부터 체험 이벤트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작년 5월 5일(목) 어린이날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은 고객은 약 10만명으로 입차(대)수는 직전년도대비 10% 증가해 어린이날 핫플레이스로 각광 받았다. 올해도 다양한 집객 콘텐츠를 준비해, 연휴를 맞은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을 적극 흡수할 계획이다.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프라인 전시 콘텐츠인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5월 14일(일)까지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니세프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이밖에 전점에서 신세계아울렛 앱(App) 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 미니트레인 탑승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채널 회원에게는 로아커 클래식 치즈 스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행사기간 내 주말 동안 WEST(웨스트) 회전목마 일원에서 ‘패밀리 플리마켓’을 연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월)에는 캘리그라피 및 페스페인팅 이벤트를, 5월 5일(금) 어린이날에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풍선을 증정하는 등 가족 단위 방문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4월 28일(금) 부터 5월 9일(화)까지 1층 키즈 전문관에서 가정의 달 맞이 ‘레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레고의 대표 시리즈인 시티 · 프렌즈 · 닌자고 · 테크닉 등 34종의 상품을 최초정상가 대비 최고 4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글루드 모델 포토존 및 어린이들이 직접 레고를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을 조성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서는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트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형 보드 및 퍼즐 게임을 설치하며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날에는 아동 동반 고객 대상으로 헬륨 풍선을 증정 이벤트를 일 2회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유니세프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무민 캐릭터 풍선 증정과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두 차례 마술 & 버블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5월 5일(금)부터 5월 14일(일)까지 주말 기간 동안에는 플라워 마켓과 함께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 골든위크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카드사별 지점별 혜택이 상이해 이용 전 신세계아울렛 앱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신세계사이먼는 “5월 가정의 달 황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쇼핑부터 다양한 체험 이벤트까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원데이 쇼핑 트립을 떠나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