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쇼핑몰 입점 MOU 체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26 ∙ 조회수 7,374
Copy Link
플리츠미(대표 고은석)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쇼핑몰 입점 MOU를 체결하며,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현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소재 롯데몰 에비뉴와 7~8월중 입점을 확정하고 세부내역을 조율 중에 있으며, 이외에 대형 쇼핑몰 6곳과도 입점에 관한 MOU를 체결하고 시기 및 세부내역에 대한 조율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주름을 의미하는 '플리츠'와 미(美)를 합쳐 탄생한 플리츠미는 한국 전통 주름옷을 현대에 맞게 재창조해낸 브랜드로, 국내 주름옷 관련 특허와 디자인 기술 총 18건과 개발 관련 자체 연구소 운영 등 주름옷 분야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2030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라플리(LAPLI)를 리뉴얼 론칭과 함께 본격적인 글로벌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앞서 플리츠미는 2017년 부터 이탈리아 밀라노 박람회, 라스베가스 패션박람회 등 여러 세계적인 박람회에서 한국 전통 주름 옷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플리츠미 관계자는 "이번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발판 삼아 자사의 플리츠 패션 제품을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의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