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프론트로우' 신세계 강남서 팝업 진행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4.21 ∙ 조회수 4,494
Copy Link

W컨셉 '프론트로우' 신세계 강남서 팝업 진행 3-Image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은철)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W컨셉 스테이지’로 브랜딩하고, 그 첫 주자로 대표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를 선보인다.

내달 3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서 프론트로우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외 신세계 경기점, 대구점에서도 프론트로우 대표 상품과 오프라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W컨셉 오프라인 스토어 내에 특별 공간을 마련했다.

W컨셉은 작년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한 ‘닐바이피’ ‘유어네임히얼’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끌자, 올해 오프라인 브랜드 팝업을 ‘W컨셉 스테이지’로 브랜딩했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W컨셉 매장에서 온라인과 연계한 행사, 신상품 쇼케이스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트로우 팝업스토어는 4~5월 결혼, 어버이날 등 기념일(세레모니)이 많은 달을 공략하기 위해 ‘리틀 블랙 드레스(LBD)’를 테마로 운영한다.올 봄·여름(SS) 트렌드인 블랙 미니 드레스 8종을 메인 상품으로 소개하고 브랜드 대표 상품 50여 종을 한 데 제안한다.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은 블랙 앤 화이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세레모니 콘셉트에 맞춰 꽃 장식으로 힘을 줬다.

W컨셉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프론트로우 신상품을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 앱에서 ‘스토어 이슈’ 탭을 마련해 오프라인 팝업 공간에 소개되는 상품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고일선 W컨셉 상품개발실장은 “오프라인에서도 프론트로우 인기가 높아지면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 신세계 강남서 팝업 진행 99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