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메트로시티, 현대백화점 천호점 주얼리 팝업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4.19 ∙ 조회수 2,548
Copy Link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템포 디 라로사’ 주얼리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주얼리 팝업스토어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플라워인 로즈에서 영감을 받아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감각이 돋보이는 라 로사 컬렉션을 메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성황리에 종료된 23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와 포토월에서 셀럽이 선보였던 글램한 쇼피스 주얼리 라인들도 팝업에서 전개한다. 타임피스 1주년을 기념하여 사랑받고 있는 시계 제품도 할인이 진행된다.
시그니처 주얼리 라 로사 컬렉션은 풍성한 꽃잎 사이로 스톤을 세팅해, 스톤이 마치 꽃잎들 중심에 떠 있는 모습처럼 형상화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무드를 자아내는 천연 담수 진주가 제품 곳곳의 포인트로 더해져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시즌 리스하고 데일리 하게 연출하기 좋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템포 디 라로사 팝업스토어는 메트로시티 주얼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봄에 딱 맞는 주얼리를 제안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메트로시티만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