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부테로', 2개 매장 신규 운영.. 고객과의 접점 확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4 ∙ 조회수 1,995
Copy Link

스니커즈 '부테로', 2개 매장 신규 운영.. 고객과의 접점 확대 3-Image



갤러리아 G.STREET 494 HOMME


프리미아리아(대표 전수용)의 이태리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가 매장 2곳을 신규 운영한다.

2023 S/S 시즌을 시작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상품의 혁신적인 변화, 디자인 교체, 여름 상품의 강화 등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부테로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신규매장 운영을 추진했다.

그 결과 갤러리아 명품관 EAST 4층에 위치한 남성 복합 편집샵 'G.STREET 494 HOMME’(이하 G494H)에 입점하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middle street에 신규매장을 오픈함으로서 새로운 부테로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와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네이버와 함께 부테로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하였다.

갤러리아 G494H,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며, 새로운 부테로의 모습을 알려 나가고 있는 대표 전수용은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부테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스니커즈 '부테로', 2개 매장 신규 운영.. 고객과의 접점 확대 695-Image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테로 매장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