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다 ‘인텐시브 인퓨전 캐비아 오일’,
전대미문에서 박시은 홈케어 제품으로 소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4 ∙ 조회수 3,167
Copy Link
다비다(TABITHA)는 배우 박시은이 전대미문의 ‘왓츠인마이백’ 콘텐츠를 통해 다비다의 '인텐시브 인퓨전 캐비아 오일’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다비다 ‘인텐시브 인퓨전 캐비아 오일’, <br> 전대미문에서 박시은 홈케어 제품으로 소개 90-Image





영상에서 배우 박시은은 자신의 딸 이름과 브랜드 이름이 같아서 더욱 눈길이 갔던 스킨케어 브랜드라 언급하며, 다비다(TABITHA)의 '인텐시브 인퓨전 캐비아 오일’을 소개했다.

배우 박시은은 “고급 성분이라는 캐비아추출물이 많이 들어있는데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 유명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화장품 회사와 협업해서 만든 제품으로, 그 덕분에 원료 수급과 연구 개발을 직접 하니까 가성비 있는 캐비아 오일이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세계에서 깐깐한 걸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참고로 등급이 높을수록 피부에 자극이 적다는 뜻이다. 게다가 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하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다비다(TABITHA) 관계자는 “인텐시브 인퓨전 캐비아 오일은 부위에 상관없이 다른 케어 라인과 믹싱하여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해당 제품은 다비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전대미문 유튜브 영상 속 배우 박시은이 소개한 다비다의 ‘인텐시브 인퓨전 캐비아 오일’은 기존의 무거운 오일과는 달리 우수한 흡수력과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인 멀티 오일이다. 발효 캐비아 오일뿐만 아니라 진정 성분인 ‘디펜실’이 함유되었다.

한편, 해당 제품은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전시회 '23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