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전문 브랜드 털업왁싱, 인천논현점 5월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3 ∙ 조회수 1,591
Copy Link
왁싱 전문 브랜드 털업왁싱이 5월 인천 논현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털업왁싱은 왁싱교육센터를 통해 3천명 이상의 왁싱 전문가를 양성하고 배출한 미용교육자가 설립한 왁싱 브랜드로, 지난 2015년 단 700만원의 창업 자금으로 시작해 2021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섰다.

왁싱전문 브랜드 털업왁싱, 인천논현점 5월 오픈 177-Image





오랜 시간 직접 왁싱샵을 운영하며 얻은 데이터를 토대로 털업왁싱만의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탄탄하고 경쟁력 있는 왁싱샵을 만들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들여 가맹점주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인천 논현점은 무려 1년 6개월 간의 교육 및 준비 기간 끝에 런칭하는 신규 매장이다.

털업왁싱 한지은 대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다루는 왁싱의 특성상, 무리하게 브랜드를 확장하기 보다는 단 하나를 열더라도 탄탄한 실력을 갖춘 지점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인천논현점 외 다른 가맹점을 오픈할 때에도 충분한 실력과 경험을 갖출 수 있도록 시간을 들여 안전하게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논현점은 위생 관리를 위해 개인 족집게 등을 사용하며 프리미엄 아쿠아베드를 이용, 고객의 편안함을 우선시한다. 오픈 일정에 맞춰 파격적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