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지도자상 수상 스칼프디자인센터, 전문가 양성 교육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0 ∙ 조회수 1,662
Copy Link
코리아뷰티어워드(‘The Great KOREA Beauty Awards 2022)에서 최고지도자상을 수상한 바 있는 스칼프디자인센터 고도현 대표원장이 효율적인 두피문신(이하 SMP)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 미용 직업교육협회가 주최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주어지는 최고지도자상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높은 만족도로 인정받았음을 증명하는 상이다.
고도현 대표원장의 스칼프디자인센터는 두피 문신에 대한 자연스러운 디자인 기법을 개발하고, 폭넓은 두피 문신 장비 지식을 전달하는 SMP 전문 교육 기관이다.
특히 올바른 두피문신 방법을 전파해 두피문신 분야를 고도화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기도 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에 집중’하는 비전을 가지고 상담부터 개인별 맞춤형 디자인과 시술 후 관리까지 디테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30대 여성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헤어라인과 정수리 두피문신 디자인을 제안, 시술 결과에 대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또한 가격만큼이나 안전성을 중시하는 최근 고객의 니즈에 맞춰 피부 유형과 형상에 맞춘 최적화된 시술을 준비하는 한편 많은 고객 수보다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수에 집중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일부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부작용 없는 결과를 이루어 내기 위해 정교하고 디테일한 작업을 돕는 최고의 장비와 독자적인 시술 프로세스를 구축하기도 했다.
고도현 원장은 “두피 문신의 정확한 이론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임상경험이 만들어낸 결실을 이루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