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태랑 볼륨필링 4세대 리뉴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03 ∙ 조회수 5,774
Copy Link
원조 안면볼륨화장품인 몽태랑사의 볼륨필링이 볼륨성분을 대폭 강화하여 리뉴얼 출시되었다.

리뉴얼된 4세대 볼륨필링은 지방세포 볼륨성분, 섬유아세포 자극성분, 아미노산, 성장인자, 비타민, 전해질 등이 배합되어 노화에 따른 안면 변화에 따라 한두가지 성분으로 안티에이징을 구현하는 것이 아닌 87가지 성분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었다.

몽태랑 볼륨필링 4세대 리뉴얼 출시 211-Image





4세대 볼륨필링에는 기존 보르피린 배합에 더해 살사사포제닌 함량이 보르피린 대비 최대 2500배 높은 원료인 미국 GWG사의 지모제닌이 배합되었다. 살사사포제닌은 자연상태에서 중합체로 존재해 500달톤의 법칙에 의해 흡수가 되지 않고, 소량 흡수되더라도 생체이용률이 낮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미국 GWG사의 지모제닌은 이러한 살사사포제닌의 단점을 보완한 원료로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2배이상 높고 살사사포제닌의 부작용은 감소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GWG사의 지모제닌의 배합으로 몽태랑 볼륨필링은 살사사포제닌 함량에 있어 독보적인 볼륨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이다. 그동안 볼륨필링은 유사 볼륨탄력화장품의 출시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라인업의 보강없이 오직 효과만으로 볼륨화장품 베스트셀링 1위 자리를 줄곧 지키고 있다.

한편 몽태랑의 MNF미백앰플은 고함량 천연비타민C 미백앰플로 리뉴얼되었으며, 곧 국제학술지 게재 성과가 발표된다고 한다. 몽태랑 피부과학연구소장 조슈아 브라운은 ‘독자적인 방법으로 유통 및 추출한 고함량 천연비타민C의 색소침착개선효과에 관한 논문이 올해 국제학술지에 게재승인되어 이달내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