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X BT21, 론칭 기념 DJ 파티 성료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챈카키데렉)의 ‘닥터마틴’이 지난 30일 오후 7시 닥터마틴 삼청점에서 한정판 ‘닥터마틴 X BT21’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특별하게 마련한 DJ 런칭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DJ 파티는 닥터마틴과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과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닥터마틴 X BT21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 파티에는 모델 출신의 DJ 코지훈이 참여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최초로 실물 공개된 닥터마틴 X BT21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컬렉션은 KOYA(코야), RJ(알제이), SHOOKY(슈키), MANG(망), CHIMMY(치미), TATA(타타), COOKY(쿠키) 등 BT21캐릭터와 닥터마틴 오리지널 실루엣의 만남을 내세웠다. 닥터마틴 3홀 슈즈 1461, 8홀 부츠 1460, 첼시 부츠 2976, 백팩 등 풍부한 라인업이 화제를 모았다.
닥터마틴 삼청점에서는 BT21 특별 캐릭터 포토존을 비롯해 무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닥터마틴 관계자는 “DJ 런칭 파티 외에도 서브컬쳐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오는 4월9일까지 닥터마틴 삼청점에서 BT21 특별 포토존 등을 운영할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일 국내에서 진행된 닥터마틴 X BT21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스페셜 패키지까지 증정하는 한정 수량 드로우는 MZ세대 사이 높은 관심을 끌며 완판을 기록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