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공홈 '디지털 FSS'로 리뉴얼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04.03 ∙ 조회수 1,994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공식 브랜드 사이트인 코오롱스포츠닷컴을 전면 리뉴얼했다. 코오롱스포츠의 히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판매 기능까지 겸비한 공식 홈페이지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뮤니티형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로 개편했다. 브랜드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는 한편 다양한 프로그램의 커뮤니티 기능을 더해 ’찐팬(진짜 팬)’들의 놀이터인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4월 말 2차 리뉴얼에는 고도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한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근간은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슬로건인 ‘Your Best Way to Nature’를 디지털로 실현하는 데에 있다. 자연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을 공식 사이트의 콘텐츠를 통해 제안하는 것. 가장 눈 여겨 볼 점은 코오롱스포츠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코오롱등산학교’, 트레일 러닝 프로그램 ‘로드랩’과 함께 코오롱스포츠가 제안하는 업사이클링 DIY 프로그램 안내와 신청, 후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후 코오롱스포츠는 캠핑, 낚시 등 더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웃도어 플랫폼으로의 확장성까지 엿볼 계획이다. 코오롱스포츠 상품의 기술력과 혁신 스토리,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다양한 활동 등도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코오롱스포츠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전문가들의 도전 스토리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상품 구입에 있어서도 세심한 쇼핑 가이드를 제공한다. 개인 맞춤별 필터링 기능과 아웃도어 액티비티 상황에 맞는 상품 추천 서비스도 선보인다.
김정훈 코오롱스포츠 디지털마케팅실 상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옷만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니다. 우리나라의 레저 문화를 이끌어온 만큼 이번 공식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아웃도어 철학을 알리는 것은 물론, 함께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온라인 공간으로 탈바꿈하려 한다”며 “리뉴얼을 기점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로 더욱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