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만 크리에이터 ‘오킹’, 호치킨 상품권 증정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30 ∙ 조회수 1,609
Copy Link

194만 크리에이터 ‘오킹’, 호치킨 상품권 증정 이벤트 3-Image



사진 - 샌드박스 '오킹' 제공


19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트위치 스트리머 오킹의 라이브 방송 중 진행한 호치킨 삼행시가 화제가 되고 있다. 3월 27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호치킨 X HBAF 콜라보 신제품 먹방과 함께 진행한 호치킨 삼행시 이벤트는 ‘호치킨 신제품’을 알리는 취지와 함께 오킹 팬카페 ‘걸어서 옼탑방까지’에서 진행하는 형태로 전개됐다

해당 방송은 트위치 기준 평균 3천명 시청자를 기록함과 동시에 단시간 내 삼행시 이벤트 참여자 수 100명 이상을 초과함과 동시에 ‘센스 폭발 기발한 삼행시’가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빅 웃음을 안겼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오킹의 라이브 방송은 4월 7일 VOD를 통해 유튜브 채널로 업로드 예정이며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긴 구독자 중 총 30명을 선정해 호치킨 2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신메뉴로 선보인 HBAF와사비치킨은 알싸한 와사비 시즈닝을 바삭한 치킨에 듬뿍 뿌려내 짭짤하게 톡 쏘는 중독성을 가진 치킨이다. HBAF허니버터치킨은 사양 벌꿀, 진한 버터 향이 어우러진 허니버터 시즈닝을 바삭한 치킨에 듬뿍 뿌려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