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떨어지는 계절, Y 존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29 ∙ 조회수 1,700
Copy Link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시즌, 들쑥날쑥한 기온 변화로 인해 면역력 저하와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가 되면 ‘질염’ 증상이 나타나거나 악화되기 쉬워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가 필요하다.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흔한 질환이지만 자칫 방치했다간 만성 질염이 되어 질속 유해균이 자궁까지 들어가 골반염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면역력 떨어지는 계절, Y 존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224-Image



사진-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 97% 생분해 되는 진짜 클린함, 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Y존 피부는 신체 부위 중 피부 장벽이 가장 얇고 취약하여, 면역력이 감소되거나 관리에 소홀해지면 분비물 증가, 가려움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이에 성분이 순하고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뷰티 브랜드 씨드비가 새롭게 출시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97% 생분해 입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이 Y존에 남지 않아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폼 타입의 제형이 쉽고 간편한 세정을 도와주며, 산부인과전문의 적합 인증을 받아 예민한 Y존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뷰티 앱 '화해' 유저 29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요(99%)’, '거품 만족도(100%)', ‘사용 시 Y존이 편안해요(99%)’,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았어요(98)’ 등 진행한 15개 문항에서 95%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Y존 면역에 좋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며,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의 탈취 효과를 보여 타 브랜드 제품 대비 높은 탈취 효과를 입증했다. 더 나아가 항균 테스트를 통해 외음부 불편함을 유발하는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이 99.9% 제거되며 뛰어난 항균 효과를 나타냈다.

◆ Y존 건강관리의 첫걸음, 깨끗한나라 ‘건강한 순수한면’ 리뉴얼 출시

한 달에 한 번, 여성의 그날을 위해 깨끗한나라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한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을 리뉴얼했다. ‘건강한 순수한면’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제공인기관 ECOCERT(에코서트)에서 인증한 믿을 수 있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100%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트레이드 마크’와 독일 더마 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새롭게 적용한 ‘플렉서블 패드’로 생리대 착용 시 개인의 체형에 맞게 밀착돼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내 몸이 필요한 맞춤 질 유산균 추천, 쓰리제이 ‘체킷 질 유산균 검사’

반복적인 질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싶다면 쓰리제이 ‘체킷 질 유산균 검사’ 베타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쓰리제이는 지난해 11월 질 마이크로바이옴을 분석해 그에 맞는 질 유산균을 추천해 주는 ‘체킷 질 유산균 검사’ 베타서비스를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출시 15일 만에 1000건의 검사 키트가 소진될 만큼 호응을 얻었으며, 성공적인 베타테스트를 마친 쓰리제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질 유산균 검사 서비스를 이달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체킷 질 유산균 검사’에는 더 개인화된 정보를 알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인 문진’을 통해 검사 참여자 중 자신의 질 건강이 상위 몇 퍼센트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기존 서비스에서 분석한 질 유산균 4종에 유해균 3종을 추가해 질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