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자연의 컬러 담은 ‘코다크롬 컬렉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3 봄 시즌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아이템 기획 및 구성이 미국 유타 주의 주립공원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컬렉션’은 자연이 빚어낸 웅장한 절경과 화려한 색감을 코닥어패럴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 햇살,석양 등 시간대에 따라 형형색색 달라지는 자연을 높은 채도의 옐로우,머스터드,아이보리,차콜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표현하며 봄의 생동감을 적극 반영했다. 또한 일상뿐만 아니라 여행할 때 유용하도록 생활방수, 방풍 등 기본적인 기능성 탑재, 수납공간 마저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로 적극 활용하는 등 유틸리티 용도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컬렉션의 주력제품 ‘트립 씨너리 컬러블록 아노락 재킷’은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자연의 색채와 형태감을 담은 후드형 자켓이다. 전면의 좌우 포켓을 중심으로 대칭을 이룬 컬러 블록 디자인과 코닥의필름명‘코다크롬(Kodachrome)’레터링,뒷면 코닥 빅 로고까지 하나만 툭 걸쳐도 포인트가 되는 여행 룩을 연출한다. 또 팔꿈치부분 절개패턴 사이로 숨겨진 지퍼 수납공간은 활용도를 높였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구김이 덜 가 여행할 때 휴대하기 편하다. 컬러는 아이보리와 차콜2가지.
또 다른 제품 ‘씨네코닥 워싱 아노락 재킷’은 코닥의 영화촬영용 롤필름 8mm컬러 톤에 기반한 빈티지한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게 설계한 아웃포켓은 수납 활용도뿐 아니라디자인 감각도 높인다.후드와 밑단의 스트링은찬바람을 막아준다.
컬러는 블랙,아이보리,머스터드 총 3가지로코닥어패럴의 ‘씨네코닥 워싱 테이퍼드 팬츠’, ‘씨네코닥 워싱 포켓 반바지’와 셋업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한편, 올해코닥어패럴은 130여년 헤리티지를 지닌 코닥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특히, 오프라인 팝업 등을 통해 신규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기존 고객과는 브랜드 유대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