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 롯데홈쇼핑 등 매진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27 ∙ 조회수 3,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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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필의 ‘멜라논 엑스 앰플’이 주문 폭주로 인해 일시 품절 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필 측에서는 ‘물량 확보를 위해 노력 중, 곧 재입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미니어쳐 2개를 증정하고 있다.
메디필 측에서는 ‘물량 확보를 위해 노력 중, 곧 재입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미니어쳐 2개를 증정하고 있다.
㈜스킨이데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은 모델 손담비와 박지현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자사몰을 비롯해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다양한 방송 및 와디즈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멜라논 엑스 앰플을 판매하고 있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반 년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었고 출시부터 현재까지 2분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지난해 10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이어진 13차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꾸준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방송 초반부터 종료까지 시청률 1등을 기록하며 더블 구성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와디즈에서는 2022년 12월 첫 펀딩을 진행했다. 당시 펀딩 오픈 5분 만에 100% 달성, 펀딩액 1억 5천만 원으로 성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진 앵콜펀딩에서도 2,461명이 펀딩에 참여했고, 2억 3천만 원이라는 높은 펀딩액을 달성했다.
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은 이처럼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한 마케팅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 인증과 상품 추천 등이 지속적으로 바이럴 되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15ml, 30ml, 50ml 세 가지 용량으로 준비되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메디필과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6년간의 공동 연구로 탄생한 항산화 성분인 멜라타민™7을 23.5% 함유했다. 가장 효과적인 비타민 함량과 7가지 성분의 배합으로 탄생했으며 세계적으로 신뢰받고 있는 독일, 영국, 스위스의 프리미엄 유럽 비타민을 사용했다.
기미, 잡티, 미백에 효과적인 멜라논 엑스 앰플은 임상을 통해 ‘5년 이상 된 눈 밑 기미, 잡티 반경(면적) 완화에 도움(15.9%), 가장 짙은 기미 완화, 더블 기미톤(검은색, 갈색), 피부 표면 및 피부 속 멜라닌 완화 등에 도움’을 입증했으며 피부 나이지수 개선과 각종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다양한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메디필 관계자는 “고농축, 고보습 앰플 제형이지만 빠른 흡수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멜라논 엑스 앰플은 32가지 최다 임상을 보유한 제품”이라며 “기미, 잡티, 색소침착, 주름, 보습 등은 물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필은 멜라논 엑스 앰플 외에도 다양한 피부 타입과 소비자 니즈에 맞는 수많은 앰플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앰플 명가로 떠올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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