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뷰티 카테고리 전월대비 54% 증가

hyohyo|23.03.24 ∙ 조회수 2,830
Copy Link

브랜디, 뷰티 카테고리 전월대비 54% 증가 3-Image



브랜디(대표 서정민)의 브랜디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동기(2023/2/1~15) 대비 54% 증가했다. 실내 마스크 해제와 봄 신학기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함에 따라 색조 메이크업 관련 뷰티 상품의 수요가 급증한 점이 주효했다.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브랜디 립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105% 증가하고 주문 수는 87% 늘었다. 마스크 해제로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틴트' 관련 상품 판매량은 173% 증가 판매됐다. 특히 '릴리바이레드'의 틴트(코팅/워터/벨벳) 제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8배 급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립 메이크업 제품 외에 아이 메이크업 상품 수요도 지속 상승했다. 아이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립 컬러가 드러남에 따라 눈을 강조할 수 있는 섀도우 관련 상품 판매량은 32% 늘었다. 특히 '투쿨포스쿨'의 프로타주 펜슬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98% 상승했다.

브랜디는 꾸준한 뷰티 상품 수요에 맞춰 다양한 뷰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색조부터 기초까지 봄 컬러로 체인지' 기획전을 통해 '홀리카홀리카' 릴리바이레드 '보다나' 투쿨포스쿨 '리르' 등 인기 브랜드 뷰티 제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사용 가능한 뷰티 상품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상세 상품 및 내용은 브랜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디 관계자는 "엔데믹과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이 시작되면서 패션 상품과 함께 뷰티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고객들이 필요한 때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