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nau), 작년 완판 '원피스' 라인 확대
비와이엔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의 친환경 어번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지난해 완판됐던 여성 원피스 라인을 확대해 선보인다.
나우 담당자는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코디가 쉽고 편안한 원피스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원피스 라인을 비롯한 나우의 여성 전용 상품은 남녀 공용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올해도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자연을 닮은 얼씨(Earthy) 컬러와 시원한 촉감, 셔링과 허리끈으로 디테일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우수한 신축성의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용도가 높고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데일리 웨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을 수 있다.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먼저 ‘액트스트링원피스2R’은 레귤러 핏의 스트링 원피스다. 깔끔한 넥라인과 심플한 일자 실루엣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트한 소재 표면이 눈에 띄며, 앞뒤로 잡힌 섬세한 셔링 디테일과 스트링으로 허리 조절이 가능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액트스트링원피스3’은 레귤러 핏의 롱 기장 플레어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옆 선 끈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유로운 라운드 넥과 수납이 가능한 핸드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캐주얼 무드의 셔츠형 원피스인 ‘액트셔츠원피스’, ‘시어서커원피스’와 롱 기장의 스커트인 ‘액트아웃포켓스커트’, ‘봄립스탑스커트’ 등 다양한 여성 전용 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