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코스메틱, 모발 토탈케어 식품 '이너부스터' 리뉴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22 ∙ 조회수 2,008
Copy Link
더블랙코스메틱이 모발 토탈케어 식품 '이너부스터(Inner Booster)'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이너부스터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10가지 혼합해 만든 제품이라면, 새롭게 출시된 ‘이너부스터(Inner Booster)’는 기존 10가지 원료에 5가지 원료를 추가해 더욱 증대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모발 토탈케어 제품이다.
'이너부스터'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탈모와 모발이식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한 더블랙모발이식네트워트의 신동필 원장이 직접 참여해 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과 원료를 연구, 배합해 개발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 원료 6종이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한미양행' 이 제조했다. 특히, 더블랙코스메틱 주식회사만의 특허성분이 들어가는 '이너부스터'는 지난 2017년 특허청에 등록된 바 있다.
대표 원료인 갈색거저리 추출 분말은 미래 식품 원료로 각광을 받고 있는 식용 곤충으로, 단백질 함량이 50% 함유되어 있으며,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이 되는 불포화지방산도 함유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피나스테라이드 계열의 약 복용을 못하는 여성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산후탈모 증상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블랙코스메틱 관계자는 “모발에 좋다는 비오틴, 엽산, 맥주 효모 등을 따로 섭취할 필요 없이 하루 두 포 '이너부스터'를 섭취하면 15가지의 필수 탈모 영양 성분들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