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코스메틱, 모발 토탈케어 식품 '이너부스터' 리뉴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22 ∙ 조회수 2,008
Copy Link
더블랙코스메틱이 모발 토탈케어 식품 '이너부스터(Inner Booster)'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랙코스메틱, 모발 토탈케어 식품 '이너부스터' 리뉴얼 출시 70-Image





기존의 이너부스터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10가지 혼합해 만든 제품이라면, 새롭게 출시된 ‘이너부스터(Inner Booster)’는 기존 10가지 원료에 5가지 원료를 추가해 더욱 증대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모발 토탈케어 제품이다.

'이너부스터'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탈모와 모발이식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한 더블랙모발이식네트워트의 신동필 원장이 직접 참여해 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과 원료를 연구, 배합해 개발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 원료 6종이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한미양행' 이 제조했다. 특히, 더블랙코스메틱 주식회사만의 특허성분이 들어가는 '이너부스터'는 지난 2017년 특허청에 등록된 바 있다.

대표 원료인 갈색거저리 추출 분말은 미래 식품 원료로 각광을 받고 있는 식용 곤충으로, 단백질 함량이 50% 함유되어 있으며,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이 되는 불포화지방산도 함유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피나스테라이드 계열의 약 복용을 못하는 여성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산후탈모 증상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블랙코스메틱 관계자는 “모발에 좋다는 비오틴, 엽산, 맥주 효모 등을 따로 섭취할 필요 없이 하루 두 포 '이너부스터'를 섭취하면 15가지의 필수 탈모 영양 성분들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