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日 100년 화장품 '폴라' 국내 론칭… 면세점 주력
hyohyo|23.03.20 ∙ 조회수 2,835
Copy Link
인비트윈(대표 민용기)이 일본 뷰티 브랜드 '폴라(POLA)'를 국내 공식 론칭한다. 오는 5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이에 앞서 현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제주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등 국내의 주요 면세점을 통해 전개한다.
1929년 창립해 곧 100주년을 앞둔 폴라는 일본 3대 뷰티 브랜드로 명성과 상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를 기치로 과학, 예술, 사랑의 가치에 기반한 상품을 제안한다.
폴라는 일란성 쌍둥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성장하는 것에서 착안, 후천적으로 피부 체질을 바꾸는 방법을 연구해 왔다. 또 자체 보유 리서치 센터에서 0.01mm 정밀도의 피부 분석 기술을 통해 25년 이상 2천만 명의 피부 데이터를 축적했으며 이를 토대로 한 과학 연구를 통해 독보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예술 대한 미의식을 추구하며 인상주의 회화부터 화장 도구에 이르기까지 1만여 점의 아트피스를 소장한 하코네 '폴라 뮤지엄', 1976년부터 여성과 화장품에 대한 문화적 연구를 계속해온 '폴라 리서치 인스티튜트'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창립자인 화학자 시노부 스즈키(Shinobu Suzuki)가 아내의 거칠어진 손을 위해 직접 개발한 핸드크림에서 브랜드가 시작됐기 때문에 사랑 또한 중요한 테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