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대전직영점 리뉴얼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16 ∙ 조회수 2,531
Copy Link
두피문신 전문 그레이시티 대전직영점이 오는 1월부터 확장 이전을 통한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이에 그레이시티는 대전직영점의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레이시티 대전 직영점 대표원장 지미는 그레이시티 잠실 직영점 부원장부터 시작하여 ▲ 그레이시티 부산 직영점 대표원장 ▲ 그레이시티 부산 본점 부원장 ▲ 그레이시티 부산본점 아카데미 총괄 원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그레이시티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두피 문신’은 지미 원장이 쌓아 올린 노하우가 강의를 통해 후배 미용인들에게 고스란히 전수되고 있다.
관계자는 “대전 직영점은 서대전역 및 대전역과의 접근성을 높여 타 지역 분들도 편하게 올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고객들의 편리함을 생각하여 이전했다”며 “기존 매장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두피 문신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두피 문신이라는 시술을 접하게 되었다는 지미 원장은 “두피 문신을 단순하게 문신으로 여기는 것보다 그 안에 담겨 있는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이번 확장 리뉴얼 오픈을 통해 인근 지역 고객들이 편안하게 방문하여 두피 문신 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