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분크' 베스트 아이템 라인업 확장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3.16 ∙ 조회수 2,870
Copy Link

핸드백 '분크' 베스트 아이템 라인업 확장 3-Image



석인터내셔날(대표 석정혜)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vunque)'가 2023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소셜 미디아 에티튜드(Social Media Attitude)’ 테마를 콘셉트로 현대 사회 속 나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속 보여지는 다양한 스토리를 분크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과장, 왜곡, 변화, 모방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출되는 미디어 속 현상들을 ‘하트(좋아요)’라는 키워드와 접목해 과감하고 위트 있게 풀어내기도 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원색의 컬러로 표현해 내며 한층 다채로워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이자 베스트셀링으로 자리매김한 캔버스 소재 ‘페스토네 백(Festone Bag)’의 신규 컬러 출시부터 2022 F/W 시즌 처음 선보인 개발 패턴 ‘투씨(Tosee)’ 라인의 데님 버전 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주얼리, 의류, 샌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제안하며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충족시킬 예정이다.모든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한편 분크는 2021년 대비 2022년도 연매출 410억이라는 성과와 함께 200%가 넘는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시그니처 핸드백 ‘토크백’의 판매 호조와 더불어 ‘페스토네’ ‘바게트’ ‘오캄 두’ 등 다양한 상품이 고루 인기를 얻으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간 것이다. 올해는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해외 진출 전략 수립, 메가 브랜드로서의 로드맵 구축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