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동안, 영화배우 ‘다니엘헤니’와 ‘칼로리바’ 홍보 촬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13 ∙ 조회수 2,442
Copy Link
14일동안이 14일동안 브랜드 모델인 ‘다니엘헤니’와 ‘칼로리바’ 홍보를 위해 촬영을 실시했다. 이번 촬영한 이미지들은 다이어트 프로그램 ‘칼로리바’ 가맹점 개설 홍보, 온라인 광고 등에 활용 될 계획이다.
다니엘헤니가 모델인 14일동안 칼로리바는 다이어트 토털 케어를 업그레이드한 쉽고(EASY) · 즐거우며(FUN) · 힙(HIP)한 다이어트 브랜드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 주는 ‘칼로리바’, 체지방 감소와 근력운동 효과를 주는 ‘머슬랜더’로 구성된 토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14일동안 최유미 대표는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을 보여주는 다니엘헤니가 칼로리바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대중에게 더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니엘헤니와 가맹을 확대하여 쉽고(EASY) · 즐거우며(FUN) · 힙(HIP)한 다이어트 브랜드로 칼로리바를 대중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칼로리바는 지난해 13곳의 전국 지역 매장들이 추가로 개설되었으며, 올해는 나주혁신점을 시작으로 21개의 가맹점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대전, 천안, 경기, 수도권 지역에 다수의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