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퓨처스·미래세움·크리에이티브그룹,
일본 시장 마케팅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09 ∙ 조회수 2,603
Copy Link
K뷰티 인플루언서 역직구 사이트 ‘Curated by Jen’을 운영하는 지퓨처스와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 미래세움, 일본 온라인 기반 통합 마케팅 기업 크리에이티브그룹 3사가 국내 기업들의 일본 마케팅 원스톱 지원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3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인플루언서 풀을 활용한 한국 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일본 현지 EC 플랫폼 및 커뮤니티 리뷰 지원 △일본 현지 EC 비즈니스 런칭 등의 협력을 추진한다.
지퓨처스 배성훈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보수적이고 까다로운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현지 인사이더(Insider)의 시각으로 국내 브랜드 현황 진단과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는 파트너사가 생겨 앞으로의 협업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퓨처스는 2022년 해외 K뷰티 인플루언서 Meejmuse와의 공동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역직구 큐레이션몰 ‘Curated by Jen’을 선보였다. 올해부터는 국내 브랜드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및 이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그룹은 시세이도, 이세한, CJ E&M, MAC 등과 같은 일본 국내외 100여개가 넘는 고객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자체 온라인 트렌드 미디어 채널 ‘Trepo’를 운영하며 월간 약 500만 PV와 압도적인 바이럴 퍼포먼스를 발휘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주도한 미래세움 배동철 대표는 “그간 인플루언서 역직구몰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지퓨처스의 커머스 경험과 크리에이티브그룹의 일본 현지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이 어우러져 국내 기업에 최적화 된 일본 마케팅과 커머스를 제안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