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에스테틱, 세멘 부스팅 관리 체험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07 ∙ 조회수 1,928
Copy Link
문제성 피부관리 전문점 '루시아에스테틱'에서 여드름 임상 8,000건 시술 돌파를 기념해 세멘 부스팅 관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김포 루시아에스테틱은 23년 경력을 자랑하는 김지우 대표원장이 운영하는 여드름 관리 전문점이다. 문제성 피부관리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홍조피부, 악건성피부, 여드름 흉터, 세멘시트, 슈퍼젝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피부 문제에 대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루시아에스테틱은 차별화된 기술로 통증이 없고 흉터가 남지 않는 여드름 압출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좁쌀 여드름, 붉은 구진성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등 10년 이상 관리를 받았어도 개선이 어려운 문제성 피부의 많은 임상 케이스를 보유 중이다.
다수의 여드름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비화농성 여드름과 염증성 여드름의 진행 단계에 맞춰 피부 타입별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10대 청소년 여드름과 성인 여드름, 남성 여드름 고객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내원하는 고객을 위한 1:1 맞춤 상담을 통해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것이 특징으로, 여드름 악화 방지 생활습관과 홈케어 방법을 전문적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관리 후에도 재발없이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이 가운데 루시아에스테틱은 여드름 임상 8,000건을 돌파하여 세멘 부스팅 관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멘 부스팅 관리 이벤트를 받고자 한다면 루시아에스테틱에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면 된다.
루시아에스테틱 김지우 대표 원장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여드름 임상 8,000건을 돌파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문제성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소중한 고객 한 분 한 분의 피부를 본래의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시아에스테틱의 예약 및 문의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