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테니스 애니와 함께 '토털 컬렉션' 국내 론칭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 동승통상)의 '요넥스(YONEX)'가 테니스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테니스웨어를 포함한 토털 컬렉션을 론칭한다.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은 'YONEX TENNIS'를 줄인 'Y.T'를 강조하며 '예스터데이! 투모로우!(Yesterday! Tomorrow!)'라는 테니스 애니메이션과 함께 공개한다. 시리즈물로 공개하는 애니메이션은 남녀 주인공 3명이 펼치는 스포츠 로맨스 스토리를 담고 있다. 남녀 주인공이 입고 등장하는 테니스웨어들은 분기별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국내 첫 론칭하는 요넥스 테니스웨어를 색다르게 표현하면서 기존 테니스 용품분 아니라 테니스 의류에 대한 '요넥스' 브랜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만들었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 Vol.#1 상품은 총 15종으로 게임웨어, 캐주얼웨어, 가방, ACC 등으로 구성했다. 첫 컬렉션의 메인컬러는 다크네이비, 다크그린, 화이트로 캐주얼스포티한 아이템들이다. 테니스 플레이를 고려한 의류 설계로, 자사 단독 기능성 소재 에어쿨 플러스(AIR COOL+), 에어프리 플러스(AIR FREE+) 등의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도 높였다.
게임웨어와 캐주얼웨어를 셋업해 간편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테니스웨어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과 아노락까지 봄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테니스룩을 제안한다.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은 요넥스의 온·오프라인 대리점과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테니스메트로 매장과 요넥스 스튜디오에는 세일즈존을 구성해 더욱 특별하게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다.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요넥스 대리점 및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테니스메트로 매장과 요넥스 스튜디오에서는 요넥스 테니스 컬렉션 세일즈존이 구성되어있어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