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2월 주목 新명품 '자크뮈스'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2.23 ∙ 조회수 2,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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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렌치, 로맨틱, 컬러풀, 유니크 4가지 주제로 자체 브랜드 화보 촬영… 자크뮈스 기획전 실시
사진 제공: 머스트잇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2월 주목하는 신명품으로 '자크뮈스(JACQUEMUS)'를 선정, 자체 촬영한 화보를 공개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해부터 유망한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머스트잇이 이달의 신명품으로 선정한 자크뮈스는 2009년 프랑스 출신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가 자신의 어머니에게 영감을 받아 창립한 브랜드다. 색다른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로 전 세계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단시간 내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머스트잇은 자크뮈스 브랜드 화보 촬영을 위해 ▲프렌치 ▲로맨틱 ▲컬러풀 ▲유니크라는 총 4가지 주제를 설정했다. 자크뮈스가 추구하는 프랑스 감성을 담기 위해서다.
또한 자크뮈스를 다각도로 소개하기 위해 3가지 매거진 콘텐츠를 발행했다.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의 피쳐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작성한 ‘자크뮈스, 시대의 분위기’는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상세히 설명한다. 트렌드 리포트 ‘르 라피아(Le Raphia)’는 2023년 자크뮈스의 S/S 컬렉션을 소개한다. ‘하우 투 웨어(How to wear)’ 콘텐츠는 일상에서 자크뮈스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안내한다.
연계 기획전 ‘머스트 필앤필 자크뮈스’는 오는 3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 상품은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자크뮈스의 남성 컬렉션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6% 할인 쿠폰은 기획전에 포함된 제품 구매 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실시한 ‘머스트 필앤필 가니’ 기획전은 오픈 전과 비교했을 때 주 단위 평균 브랜드 매출액이 76% 상승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머스트잇의 시각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별하여 선보이는 것이 고객들의 쇼핑 여정에 즐거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2월 주목하는 신명품으로 '자크뮈스(JACQUEMUS)'를 선정, 자체 촬영한 화보를 공개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해부터 유망한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머스트잇이 이달의 신명품으로 선정한 자크뮈스는 2009년 프랑스 출신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가 자신의 어머니에게 영감을 받아 창립한 브랜드다. 색다른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로 전 세계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단시간 내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머스트잇은 자크뮈스 브랜드 화보 촬영을 위해 ▲프렌치 ▲로맨틱 ▲컬러풀 ▲유니크라는 총 4가지 주제를 설정했다. 자크뮈스가 추구하는 프랑스 감성을 담기 위해서다.
또한 자크뮈스를 다각도로 소개하기 위해 3가지 매거진 콘텐츠를 발행했다.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의 피쳐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작성한 ‘자크뮈스, 시대의 분위기’는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상세히 설명한다. 트렌드 리포트 ‘르 라피아(Le Raphia)’는 2023년 자크뮈스의 S/S 컬렉션을 소개한다. ‘하우 투 웨어(How to wear)’ 콘텐츠는 일상에서 자크뮈스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안내한다.
연계 기획전 ‘머스트 필앤필 자크뮈스’는 오는 3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 상품은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자크뮈스의 남성 컬렉션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6% 할인 쿠폰은 기획전에 포함된 제품 구매 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실시한 ‘머스트 필앤필 가니’ 기획전은 오픈 전과 비교했을 때 주 단위 평균 브랜드 매출액이 76% 상승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머스트잇의 시각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별하여 선보이는 것이 고객들의 쇼핑 여정에 즐거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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