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윤지나 대표, 미국 LA 브랜드 ‘FLC’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2.21 ∙ 조회수 8,183
Copy Link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현 윤지나)가 전개하는 미국 LA 브랜드 ‘FLC(FAIR LIAR CLUB)’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국내 단독 론칭한다.
‘FLC’는 LA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건강한 삶을 위한 웰니스 루틴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가치를 담은 액티브 웨어 브랜드다. 본질적 가치와 제품의 기본에 충실한 에포트럭스(EFFORTLESS + LUXURY)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FLC’는 ‘페어라이어’로 국내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으로 성장을 주도한 윤지나 대표가 지난해 7월 미국 현지 패션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미국 쇼룸에서 B2B로 첫선을 보였는데,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반응이 바로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무신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은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등 에어리 시리즈로 쿨 에버 에어리 원사를 사용했다. 기능성과 더불어 베이비 블루, 페일 핑크, 크림 아이보리 컬러 등 감각적인 색상으로 기존의 액티브 웨어들과 차별화한 컬러가 특징이다.
윤지나 씨에프디에이 대표는 ‘FLC’는 “미국 LA를 기반으로 일본과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준비하며 무신사를 통해 한국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