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유X엘리자베스 럭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2.14 ∙ 조회수 5,945
Copy Link
-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오픈, 고가의 수입 웨딩드레스 스냅 촬영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

그레이스유X엘리자베스 럭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70-Image





그레이스유(GRACE U)가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3층에서 23 SS 컬렉션 및 웨딩 신상 라인을 선공개하는 그레이스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스유는 최근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사랑받고 있는 송혜교, 임지연을 비롯해 장원영, 김연아 등 꾸준하게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하이엔드 수입 웨딩샵 엘리자베스 럭스와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의류브랜드 그레이스유가 만나 3번째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고가의 수입 웨딩드레스 스냅 촬영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웨딩·브라이덜샤워 컨셉으로 그레이스유 웨딩상품과 아직 출시 전인 23 SS 컬렉션 중 일부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럭스 팝업 스토어 현장 방문 예약시 웨딩슈즈를 증정하고 40만원 이상 구매시 메시 헤어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벨벳리본 헤어핀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레이스유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님은 물론, 모녀/자매스냅, 우정스냅, 프로필 들 다양한 컨셉 촬영을 원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팝업스토어 구매 금액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팝업스토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4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와 그레이스유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