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비스킷, '이스트팩'과 첫 컬래버레이션 진행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2.08 ∙ 조회수 3,533
Copy Link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주니어 의류 '아이스비스킷'이 글로벌 캐주얼백 브랜드 '이스트팩'과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심플한 이스트팩 가방에 아이스비스킷의 유니크한 감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스트팩으로서는 처음으로 주니어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하는 것으로서 의미가 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총 4종이다. 메인 제품은 이스트팩 시그니처 스타일인 ‘패디드 파커’ 백팩이다. 아이스비스킷의 스마일 그래픽 전판 패턴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여유로운 사이즈와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아이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하기 좋다.

메신저백 디자인의 ‘JR 숄더백’은 내부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고 길이 조절과 분리가 가능한 패딩 숄더 스트랩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높아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다. 실용성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피나클 백팩’은 아이스비스킷 빅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전면 메시 포켓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아이스비스킷 단독 컬러이자, 이스트팩 뉴 컬러인 ‘파노라믹 핑크’ ‘브로드 블루’와 ‘블루’ ‘레드’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함께 매칭할 수 있는 동일 컬러의 오벌 펜슬 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아이스비스킷과 이스트팩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더캐리 관계자는 “아이스비스킷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방을 보여주고 싶어 컬래버를 진행했다"며 "처음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과 한남 팝업스토어 행사도 곧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아이스비스킷, '이스트팩'과 첫 컬래버레이션 진행 89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