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분양대행사 엔엠디엔씨 정소영, 최윤호 본부장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2.03 ∙ 조회수 3,192
Copy Link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한다.", ”엔엠디엔씨가 부동산에 뿌리내린 ’나무’가 되어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믿고 기대어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

[인터뷰]  분양대행사 엔엠디엔씨 정소영, 최윤호 본부장 98-Image





분양대행사 엔엠디엔씨(NM D&C) 정소영, 최윤호 본부장과 인터뷰를 진행해보았다. ‘엔엠디엔씨’는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레지던스 및 상가, 아파트 등 다양한 부동산 매물의 분양대행과 투자 컨설팅 등을 전문으로 수행하고 있는 회사다. 향동, 평택, 영종, 송도 등 수도권 지역에서 높은 분양 성공률을 달성해내며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모든 부동산에 뿌리내린 나무’라는 뜻을 담은 기업명처럼 수많은 현장 경험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흔들리지 않는 깊은 뿌리가 되어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에게 성공의 결실을 전달하는 것이 ‘엔엠디엔씨’의 목표다.

정소영 본부장은 "저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한다’이다.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지 않고 서는 절대 고객맞춤형의 컨설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진정한 신뢰를 얻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더불어 저와 회사를 믿고 있는 임직원 모두가 다 같이 성공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성공의 길로 안내하는 조력자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윤호 본부장은 "부동산 투자의 성패를 결정짓는 데에 있어 ‘현장’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한다. 유사한 조건을 가진 타 현장들을 답사하며 얻은 데이터를 통해 고객들의 투자성공률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엔엠디엔씨’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적인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확실한 현장을 안내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각 본부장들의 공통된 의견으로는 “고객의 신뢰를 얻고 스스로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컨설팅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직원들의 교육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이를 위해서는 먼저 분양상담사 직원들이 수준 높은 전문성을 갖춰야 하는데 기본적인 지식은 물론,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하고 시장 전체의 흐름을 조망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눈높이에서 1:1 코칭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