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푸룻스킨,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서 팝업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25 ∙ 조회수 2,375
Copy Link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이 클린 뷰티 편집매장 ‘비클린(BeCLEAN)’에 팝업을 연이어 오픈한다.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푸룻스킨’의 두 번째 단독 오프라인 팝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룻스킨’은 지난 해 10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 매장에 입점하며 비건 뷰티, 클린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였다. 올해 들어서는 1월 초 동일 매장에서 팝업 매대를 진행하고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까다로운 비건 성분으로 구현한 부드럽고 순한 제품력은 물론이고 팝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로 눈길을 끈 것.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인 탠저린C 앰플 패드의 첫 선을 보인 것도 주요했다는 평이다.
이번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에서도 푸룻스킨의 전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으며 모든 고객 무제한 샘플 사쉐 증정, 전 구매 고객 ‘푸룻스킨’ 그립톡 증정을 비롯해 할인 이벤트와 SNS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푸룻스킨’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속가능한 뷰티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