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다움, 강아지 면역 케어를 위한 ‘다시 보호 파우더’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25 ∙ 조회수 1,829
Copy Link
반려동물 건강 전문 브랜드인 코코다움(cocodaum)이 반려견의 면역력을 위한 ‘다시 보호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꾸준히 증가하며 반려동물의 건강에 관한 관심과 우려가 증가하는 추세다. 강아지의 건강에 있어 면역력 관리는 굉장히 중요한데 특히 노령견의 경우, 더욱 집중적인 면역력 관리가 필요하다.
강아지 사망원인 1위로 꼽힌 암은 면역력이 저하됨에 따라 발병률이 높아진다. 또한, 사람뿐만 아니라 강아지에게서도 발견되는 쿠싱증후군은 배의 상복부가 튀어나오거나 숨을 가쁘게 내쉬는 증상을 보이는 질환으로, 면역 저하에 따라 발병률이 높아지므로 면역력과 직결된 문제라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면역력 저하는 산책 후 박테리아 감염, 기침이나 감기 등을 유발하기도 하므로 보호자들은 반려견의 면역력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코코다움은 반려견의 면역력을 위한 ‘다시 보호 파우더’를 출시했다.
코코다움의 신제품인 ‘다시 보호 파우더’는 강아지 면역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제품 내의 후코이단 성분은 면역 반응을 개선하고, 클로렐라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아연은 면역 체계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다시 보호 파우더’는 항암 작용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암세포 전이를 막는 베타글루칸 성분과 암세포 증식을 막는 엘코스테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암 작용에 효과적이다.
코코다움의 관계자는 “반려동물 보호자의 큰 소원 중 하나는 내 아이가 건강히 지내는 것”이라며 “다시 보호 파우더는 강아지의 면역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를 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