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바움, 올리브영 ‘설 기프트 대전’ 행사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16 ∙ 조회수 1,562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바움’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설 기프트 대전’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1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비타바움은 이번 행사에서 △비타민B12플러스 브이 콤플렉스8(12개입)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12개입) 등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 1월 16일~22일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선물용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타바움은 독일 직수입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불필요한 성분은 넣지 않고, 핵심적인 기능성 원료에만 집중한 비타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합성 향료, 착색제, 화학부형제(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HPMC) 등 총 12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더불어 비타바움은 전 세계 30개국 12,000여개 드럭스토어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체내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 제형 비타민을 제공하고,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영양 기능 보존을 위한 투챔버 시스템을 도입하여 먹기 직전까지 신선함을 유지하는 비타민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비타민B12플러스 브이 콤플렉스8(12개입)은 에너지 생성에 피료한 비타민B군 8종이 모두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비타민B12는 36,667%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다.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12개입)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 항산화 등 종합 건강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아연, 망간, 셀레늄 등 미네랄 5종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비타바움 제품들은 매일 챙겨 먹기가 쉬운 ‘한 병’ 비타민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타민 보충용 제품이다. 이번 다가오는 설에는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비타바움 제품을 통해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