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단헤어살롱, 미용실 첫 방문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09 ∙ 조회수 2,282
Copy Link
율단헤어살롱 첫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율단헤어살롱 남위례점은 현재 매장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시술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에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율단헤어살롱 남위례점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수준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미용실이며, 율단 원장이 숙련된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로 고객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 후 직접 고객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헤어 살롱 답게 시술의 완성도는 물론이고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돋보인다. 볼륨매직, 뿌리 염색 시술은 물론이고 다운펌, 남자 매직, 여자 디자인 컷 등 다채로운 남녀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의 방역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율단 원장은 “고객들은 최상의 상태에서 헤어 시술을 받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스타일 변화에 성공할 수 있다”면서 “스타일링 상담부터 디자인 선정, 시술,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체계적으로 서비스한다”고 말했다.
율단헤어살롱 남위례점의 서비스 내용 및 예약 관련 문의는 네이버 예약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