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오보이와 함께한 2023 봄 LA 화보

mini|23.01.06 ∙ 조회수 3,037
Copy Link

코닥어패럴, 오보이와 함께한 2023 봄  LA 화보 3-Image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컬처매거진 오보이(OhBoy!)와 협업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주제는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 LA에서 만난 젊음’ 이다.

이를 위해 모델 기용에서 차별화했다. 이번 화보는 스타, 전문 모델 중심의 기존 패션 화보와 차별화해,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LA 현지 10대들의 수줍지만 자연스럽고 솔직한 표정을 담았다. 해안가 산책로에서 강아지와 함께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소녀, 리드미컬한 롤러스케이트 솜씨를 뽐내는 소녀, 산책 중 우연히 만난 소년 등 일반인이 코닥어패럴 봄 컬렉션을 소화한 일상을 연출했다.

코닥의 슬로건 ‘남기고 싶은 찰나의 순간 –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가 의미하듯 지나치기 쉬운 순간도 독창적 시선으로 기록하면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다는 코닥의 철학을 스토리텔링했다.

화보 속 의류는 코닥어패럴의 봄 컬렉션 ‘씨네코닥’ 라인 중 주력 아이템 맨투맨, 팬츠, 반팔 티셔츠 등이다. 씨네코닥은 코닥이 출시한 시네마용8mm 롤 필름이다. 여기에서 영감을 받은 코닥어패럴의 ‘씨네코닥’ 라인은 약간 바랜 듯 빈티지한 묘한 색감을 정교하게 구현했다. ‘피그먼트 다잉’ 염색기법을 사용했으며 이는 물 사용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방식이다.

또한 코닥어패럴의 ‘씨네코닥’ 라인 특징 중 하나는 컬러 구성이다. 애초 기획 단계부터 상하의 동일한 컬러로 착용하든, 다른 컬러끼리 바꿔 입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이 될 빈티지한 색감의 맨투맨은 실제 씨네코닥 필름 종이패키지에 사용한 컬러풀한 로고 레터링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세미오버핏 실루엣의 맨투맨과 함께 착용이 가능한 조거 팬츠는 자연스러운 루즈 핏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하프 팬츠는 무릎 바로 위에서 끝나는 기장으로 어떤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조거 팬츠와 하프 팬츠는 맨투맨과 동일한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상·하의 제품 모두 유니섹스 라인과 여성 전용 크롭 라인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