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 伊 뷰티 브랜드 3개 연속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1.09 ∙ 조회수 10,871
Copy Link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자회사 에스제이뷰티가 '오디딸리' '알타이아' '토일렛페이퍼뷰티' 세 브랜드를 연이어 론칭하며 뷰티 비즈니스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작년 12월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오디딸리'와 '알타이아' 그리고 이달 1월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뷰티 & 라이프스타일 '토일렛페이퍼뷰티'를 처음 선보였다.

세 브랜드 모두 에스제이그룹이 성수동에 전개하는 복합 문화 공간 '엘씨디씨(LCDC)'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올해부터 백화점과 편집숍 등 유통을 확장하며 드라이브를 건다.

오디딸리

에스제이그룹, 伊 뷰티 브랜드 3개 연속 론칭 341-Image



오디딸리는 이탈리아 포지타노 해변가의 유명 호텔을 운영해 온 '마리나(Marina Sersale)'와 그의 남편 '세바스티안(Sebastián Alvarez Murena)'이 호텔의 50주년을 기념해 만든 향수가 그 시작이 된 브랜드다. 이탈리아의 자연과 환경을 담은 향과 보디 제품들을 선보인다.

알타이아

에스제이그룹, 伊 뷰티 브랜드 3개 연속 론칭 625-Image



마리나 & 세바스티안 부부가 론칭한 또 다른 브랜드 '알타이아'는 'A Long Time Ago In Argentiana'의 약자로 두 인물의 선조들이 과거 아르헨티나에서 특별한 인연이 있었던 역사를 주제로 했다. 과거의 인연과 현재의 사랑을 주제로, 사랑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향을 제안한다.

토일렛페이퍼뷰티

에스제이그룹, 伊 뷰티 브랜드 3개 연속 론칭 913-Image



이달 LCDC에서 팝업을 진행 중인 브랜드 '토일렛페이퍼뷰티'는 아티스트 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와, 이탈리아 호텔 화장품 전문 브랜드 '라보테가 스파'가 론칭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다. 아트 프린트와 디자인, 톡톡 튀는 감성이 돋보인다. 헤어, 보디제품, 솝, 로브, 타월, 슬리퍼, 안대 등 다양한 뷰팀 및 트래블 상품을 선보인다.

에스제이그룹의 100% 자회사로 운영 중인 에스제이뷰티는 방수원 본부장 주도 아래 전개 중이며,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선한 감성의 뷰티 브랜드를 국내 소개한다.

각 브랜드 스토리로 브랜딩 해 온 에스제이그룹의 철학과 마찬가지로, 뷰티 비즈니스도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오리진을 보여주는 데 집중한다.

지난 12월 진행한 오디딸리 & 알타이아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브랜드의 오리진인 이탈리아 해변 감성으로 공간을 꾸몄다. 제품에 담긴 스토리와 설명, 이탈리아의 매력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어필했다. 토일렛페이퍼뷰티 또한 톡 쏘는 컬러와 포토존이 담긴 공간으로 신선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를 공략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