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 강진희 부사장 승진 등 임원 인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12.30 ∙ 조회수 9,859
Copy Link

위비스, 강진희 부사장 승진 등 임원 인사 3-Image



위비스(회장 도상현)가 2023년 1월 1일자로 '지센' '라이프로그' 기획 부문 강진희 전무를 부사장(CPO_chief product officer) 상품 기획 최고 경영자로 승진하는 등 정기 임원 인사를 진행했다. RM(Retail Merchandiser)부문 김정태 부장도 지센과 '볼빅어패럴' 겸직 이사로 승진했다.

이번 인사는 브랜드의 매출 성장과 안정화에 기여, 조직 관리에 탁월한 리더십으로 기업 성장과 브랜드 가치 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핵심 역량에 주안점을 뒀다. 강 부사장은 30년 이상 패션업계에 몸담은 기획 베테랑으로 지센과 지스바이 등 여성복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여성복에서 검증된 커리어를 기반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뿐만 아니라 남성복 영역까지도 확장해 새해에는 라이프로그의 시장 안착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최병찬 대표는 2023년에는 지센과 볼빅어패럴의 동반 성장을 주도 하기 위해 전체 총괄로 진두지휘하겠다고 전한다.

한편 위비스는 종무식을 어제(29일) 목요일 Thanks & Blessing 굿바이 세레모니로 성수 메가박스 상영관을 대관해 [아바타] 단체 관람 후 오늘(30일) 단체 연차를 적용, 가족과 함께 시간을 가지도록 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