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크램38’, 첫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29 ∙ 조회수 1,855
Copy Link
이탈리아 의류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 ‘크램38’이 오는 1월 1일에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램38’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크램38의 모든 시즌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행사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2주 동안 진행되며, 행사 기간이 짧은 만큼 크램38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본 브랜드는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색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이탈리아 세르데냐 섬에서 고대로부터 사용하던 이탈리아 이름들을 컬렉션에 반영하는 등 재미 있는 요소들을 통해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우수한 활동성에 여성성을 강조하는 실루엣, 우아한 분위기를 나타내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경계를 넘나드는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크램38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램38만의 무드와 감성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연도 하반기에 한국에 공식적으로 론칭한 크램38의 본격적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로, 주말에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