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건대·강남·신림서 첫 오프라인 팝업

hyohyo|22.12.28 ∙ 조회수 3,032
Copy Link

브랜디, 건대·강남·신림서 첫 오프라인 팝업 3-Image



브랜디(대표 서정민)의 패션쇼핑앱 '브랜디'가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MZ세대 쇼핑 문화 중심지 건대, 강남, 신림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을 선보인다고. 최근 다양한 공간을 통해 취향을 소비하는 Z세대에게 팝업은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인식되면서 브랜디는 플레이인더박스만의 유니크한 공간과 브랜디의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더해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브랜디 패션 상품은 플레이인더박스 건대점, 강남점, 신림점 총 3곳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 아우터부터 연말·연초 모임을 위한 원피스, 투피스, 스커트는 물론 맨투맨, 후드티, 가디건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총 1500여 개의 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브랜디는 오프라인 팝업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31일까지 브랜디 패션 상품을 착용하고 플레이인더박스 네컷사진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인더박스 촬영권 50만원과 브랜디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브랜디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3일 플레이인더박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디 관계자는 “고객과 색다른 만남을 위해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안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 오프라인 팝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