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4개 중·고등부 유소년 육상팀 후원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12.23 ∙ 조회수 3,796
Copy Link

미즈노, 4개 중·고등부 유소년 육상팀 후원 3-Image



미즈노코리아(대표 코니시 히로마사)의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미즈노(Mizuno)’가 유소년 육상팀과 후원 협약을 맺고 꿈나무 육성에 힘을 보탠다. 신정여자중고등학교, 쌍용고, 속초고까지 4개 중고등학교의 육상팀을 후원하며 경기와 훈련시 필요한 스파이크와 싱글렛 등 경기복, 러닝화 등 트레이닝 용품 등을 지원한다.

코니시 히로마사 미즈노코리아 대표는 "미래의 한국 육상의 주역이 될 유소년 육상 선수들을 돕게 되서 기쁘다. 이번 후원으로 유소년 선수들에게 힘이 돼 잘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한다. 앞으로 육상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어린 선수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 할 것"이라고 협약식 소감을 전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쌍용고 이명웅 선수는 "미즈노에서 후원해주셔서 앞으로 운동을 한결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미즈노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훈련하여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지도자로서 함께한 신정여고 김주환 감독은 “평소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을 미즈노에서 신경 써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 이번 후원 소식에 선수는 물론 선수 부모님들도 기뻐하셨다. 좋은 성적 내서 이 부분을 보답하겠다” 며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미즈노, 4개 중·고등부 유소년 육상팀 후원 71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